청도 [지역변경]
업체입주
위챗으로 스캔하기
업체입주
등록
위챗으로 스캔하기
등록하기
 >  짧은뉴스  >  산야(三亚)에 발이 묶인 13인 가족의 대화가 놀라워~!!!
산야(三亚)에 발이 묶인 13인 가족의 대화가 놀라워~!!!
조회수:2401    새로고침:2022-08-08 13:26
분류 : 
사건|사고
지난7일, 산야고급호텔에 발이 묶인 13인가족이 7일 동안 18만원을 소비?

(18만원이 들었어요, 너무 놀랐어요.)쉬루(徐璐)는 8일 기자들과의 전화통화에서 분명히 13명인 가족들과 산야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7월말 청두(成都)에서 산야(三亚)로 왔고 그 기간동안 문화동방호텔(文华东方酒店) 에 묵었다고 전했다. 원계획은 7일날 집에 돌아가는거 였는데 코로나때문에 6일로 일정을 바꿨고 결국 결항돼 산야에 발이 묶였다고 전했다.

쉬루(徐璐)가 말하기를 확실히 호텔에서 산야시정부(三亚市政府)의 요구대로 호텔비를 반값에 할인 해줫는데 (일인당 매끼가 인민페 700원표준)이라고 한건 오해라고 했다. 호텔마다 레스토랑이 틀리고 손님들은 서로 다른 기준을 선택할수 있으며 무조건 일인당 한끼700원어치 식사를 해야 하는건 아니라고 전했다.

그리고 쉬루(徐璐)가 표시하기를 18만원 여론이 불거진 뒤 호텔측은 투숙객들과 소통하기를 객실 요금과 급식가격 측면에서 추가 조정을 했다고 밝혔다. 산야(三亚) 코로나가 갑자기 발생했고 모두들 쉽지않은 상황이고 하니 우리도 희망하기를 호텔측과 함께 정부의 방역정책에 협력하여 이번 코로나가 빨리 없어져서 정상적인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락처:
전화하기 ****
위챗으로 스캔하여 연락처보기
추천정보